이전에 안내받은 이후 해당 교체키트를 주문하여 직접 교체 진행 중에
줄을 고정시켜주는 쇠클립을 찝을수가 없어 도저히 고정이 안되
교체서비스를 신청하고자 합니다.
근데 이미 교체키트는 집에 있는 상태라 혹여 이전 상품 주문건을 환불처리하고
새로이 교체서비스를 동반한 주문을 한 뒤 진행이 가능할지 문의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탱그램팩토리 입니다.
https://tangramshop.kr/product/%EC%8A%A4%EB%A7%88%ED%8A%B8%EB%A1%9C%ED%94%84-led-%EB%A1%9C%ED%94%84-%EA%B5%90%EC%B2%B4-%ED%82%A4%ED%8A%B8/15/category/24/display/1/
위 링크에서 로프 사이즈 선택하시고 교체서비스 신청해주시면 상품 픽업부터 로프 교체 서비스까지 진행해드려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제가 약 5년 전쯤에 오프라인에서 스마트로프를 구매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키 때문에 M길이로 구매하였는데 지금은 짧아져서 L길이가 필요합니다.
또한, 구매하면서 직원분이 나중에 줄길이를 늘리려면 유상으로 AS를 맡기면 된다라고 말씀하셔서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